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입니다.

커스텀 옵션에 관한 공지 1

El regalo Shoes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엘레갈로 슈즈입니다.

제품 판매에 앞서 선택하실 수 있는 커스텀 옵션에 관련하여 몇 가지 안내드립니다.


첫 번째로 신발 속으로 들어가는 키높이에 관한 안내입니다.


설명을 드리기에 앞서 제품 상세페이지의 옵션을 유심히 보신 고객님들이라면 눈치를 채셨겠지만

부츠 제품들에만 키높이, 발등 높이 조절 옵션이 있습니다.

이유에 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단화류 (레이스업, 로퍼 등) 에 키높이 옵션을 적용하게 되면

그에 맞게 신발 뒤축의 패턴을 수정하여 높이 키우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패턴을 수정하여 키높이 옵션을 제공해드리는 일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과는 거리가 있는 작업이라 생각되어

부득이하게 상대적으로 신발 자체의 디자인에 변화가 필요없는 부츠 종류에만 옵션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키높이의 종류도 디자인에 변화를 주지 않아도 되는 1cm 제품에 한정해 적용을 하였으며

이는 평균적인 발등 높이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은 기존에 착용하시던 사이즈를 선택하셔도 크게 무리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자신의 발등이 조금 높거나 사이즈에 관련하여 아주 조금이라도 걱정이 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저희 엘레갈로 슈즈에 문의하시면 최대한 명확하고 빠른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에 관한 설명은 밑에 이어집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의 제품이 일반적인 수제화에 들어가는 '스펀지'로 제작이 된 키높이,

오른쪽의 제품이 앞으로 저희 엘레갈로 슈즈가 사용할 '우레탄'으로 제작이 된 키높이 입니다.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는 소재에 따른 탄성과 내구성 그리고 착화감입니다.
두께 차이가 1mm 정도 저희가 사용하는 우레탄 제품이 얇게 제작이 되었지만 실제 신발을 착용 했을 때 눌리는 정도의 차이는 1mm 그 이상입니다.
탄성이 좋은 우레탄 제품은 상대적으로 찌그러짐이 덜합니다. 반면에 착화감은 더 편안하죠.
게다가 스펀지 제품의 경우 장기간 착용했을 때 형태를 유지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장기간 착용했을 경우 모양이 무너지면서 제대로 된 키높이의 기능을 하지 못합니다.

저희 엘레갈로 슈즈는 모든 옵션을 고객님들께 무상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시에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셔서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